MY MENU

K2 1004릴레이 이벤트

pic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착한손해사정 ci공동체가 ci 1004 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고객 여러분과 함께 웃고 즐기고 도움드릴 수 있는 유익한 테마 1004개를 선정하여 여러분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정보제공 및 상담의 장을 뛰어넘어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겠습니다

ci공동체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ci 와 함께해요~

제목

(NO 0003) 자동차보험약관연구회를 발족하고자 합니다. 자동차보험약관 연구(공부)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3.24
첨부파일1
조회수
993
내용

자동차보험약관연구회(가칭)를 발족하고자 합니다.

 자동차보험약관 연구(공부)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자동차보험약관 연구회는 자동차보험 약관 연구(공부)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자동차보험 약관과 관련 법령, 판례 등에 대해 연구하고 토론하는 모임입니다. 지난 20여년간 공부해오고 연구해온 자동차보험 약관, 법령, 판례 지식과 약관해석 노하우를 회원들과 공유하고 같이 공부해보고자 합니다.

연구회는 월1회 정기 모임을 통해 토론(연구) 주제를 선정하여 같이 논의하고 공부하면서 약관연구와 더불어 친목도 같이 도모하고자 합니다. 여력이 된다면 상해.질병 및 근재.배책, 나아가 화재.재물 분야까지 분야를 넓혀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구회 발족 취지에 동감하시는 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kaerong@hanmail.net)
굳이 신청서를 받는 이유는 연구회 참가에 대한 최소한의 열정과 의지 및 책임감(소속감) 확인 차원입니다.

연구회의 정족수, 임원진 구성, 구체적인 운영방식, 월회비 징수 등은 차후에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 희망자가 일정 정도 되는 시점에 발족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적인 진행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밴드, 개별 문자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운영중인 '한국보험약관연구회' 밴드는 해산하고 새롭게 발족하는 연구회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밴드 회원 중 약관연구회 잔류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