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K2 1004릴레이 이벤트

pic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착한손해사정 ci공동체가 ci 1004 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고객 여러분과 함께 웃고 즐기고 도움드릴 수 있는 유익한 테마 1004개를 선정하여 여러분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정보제공 및 상담의 장을 뛰어넘어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겠습니다

ci공동체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ci 와 함께해요~

제목

(NO 0008) 손해사정사를 꿈꾸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K2에서 토론광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6.03
첨부파일0
조회수
1047
내용

안녕하세요? K2공동체입니다.


손해사정사를 꿈꾸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 K2공동체에서 토론광장을 마련하였습니다.(자료실-손해사정사 토론광장)


시험준비를 처음 하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하는 막막함일 것입니다.  겨우 겨우 막막함을 해결하고 나면  생소한 용어, 난해한 이론의 벽에 부딪힐 것입니다.


이때 간편하게 물어보고 싶은데 물어 볼 곳도 마땅치 않고 돌아오는 답변이 정확한지에 대한 의문도 들 것입니다.

또 같이 공부하는 수험생들끼리 무한토론, 난상토론도 해보고 싶은데 그런 공간도 없습니다.


이에 저희 K2공동체에서 수험생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질문하고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언제든지, 누구든지 자유롭게 질문주시고 자유롭게 토론하면서 시험관련 정보도 얻어가 보세요.(물론 시험에 필요한 수준을 벗어난 난상 토론은 지양되어야 할 것입니다)  저희 K2에서 수험생 여러분들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및  토론은 자동차보험이론과실무 중심으로 해주시되 다른 과목들에 대하여도 질문 주시면 최대한 답변드리고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과 토론은 토론광장을 이용하여 주시고 시험자료는 시험자료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외 판례 및 손해사정자료도 자유롭게 참고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론광장을 수험생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어가는 소중한 공간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험생이 아니어도 관심있는 모든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주의 >

 질문과 토론에 대한 에티켓은 자기 자신에 대한 품격이자 상대방에 대한 예의입니다.  상호 예의를 다해 질문과 토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